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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강원디자인진흥원 전시장 운영 위탁관리 용역 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
구분
계약/입찰
상태
종료
게시기간
2023-12-21  ~  2023-12-29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3-12-21
조회수
149

 

()강원디자인진흥원 공고 제2023-69

 

2024년 강원디자인진흥원 전시장 운영 

위탁관리 용역 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

 

2024년 강원디자인진흥원 전시장 운영 위탁관리 용역수의견적 

제출에 대한 안내를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31221

                                                 ()강원디자인진흥원장


본 견적입찰 건은 강원디자인진흥원에서 추진하는 용역으로 2024년 강원디자인진흥원 전시장 운영 위탁관리 용역에 따른 업체 선정을 공정하게 하기 위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른 견적입찰 진행 건으로, 개찰 이후 계약체결 및 사업추진 등은 강원디자인진흥원 사무국 경영관리팀에서 처리하게 됩니다.

주관부서: 강원디자인진흥원 사무국 경영관리팀(033-252-5500)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2024년도 강원디자인진흥원 전시장 운영 위탁관리 용역


 나. 전시장 개요

구분

주요 관리대상 시설

면적

B1

아트홀, 3·4전시실, 커뮤니케이션룸 등

378m2

B2

1·2전시실, 아트숍, 디자인라운지 등

1,100m2


. 용역내용: 과업이행요청서 참조

입찰 참가전 과업이행요청서 내용을 반드시 확인하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 전시장 관리인력 및 근무시간

  - (전시장 관리) 상시인력 2

  - (근무시간) 8시간(09:00~18:00, 휴게시간 1시간 포함)


. 용역기간: 2024. 1. 1. ~ 2024. 12. 31.(12개월)


. 기초금액: 99,558,000(추정가격 90,507,417 부가세 9,050,742)


* 본 공고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23(회계연도 시작 전 또는

예산배정 전의 계약체결) 따른 2024년도 예산 확정 전 공고로써 예산이 확정되지 않으면 계약을 체결할 수 없으며, 발주예산과 다르게 예산이 확정된 경우 확정예산의 범위 내에서 계약금액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같은법 시행령 제76조에 따라 회계연도 개시전 계약 체결시 계약의 효력은 그 회계연도 개시일 이후에 발생합니다.

 

2. 입찰 및 계약방식

. 본 입찰은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견적 제출, 전자견적 

    제출, 적격심사 비대상, 지역제한 입찰입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3. 입찰 참가 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거 자격요건을 갖추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일 전일까지 나라장터시스템에서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한 업체


. 견적제출 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춘천시 내에 소재한 업체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9조 및 동법 

   시행규칙 5조에 따라 발급된 전시회 기획 및 

   대행서비스(세부품명번호: 8014198801)의 직접생산확인증명서를 

   소지한 업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나라장터(G2B)에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 

   (G2B 업종코드 9901)을 등록한 업체


. 중소기업기본법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계약체결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소지한 업체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할 수 있어야하며, 확인되지 않을 경우 낙찰자에서 제외합니다.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공동계약 불가하며, 하청은 금지합니다. 

 

4. 견적서 제출 및 개찰

    가. 견적서 제출기간 및 개찰일시

     1) 견적서 제출기간: 2023. 12. 22.() 10:00 ~ 12. 28.() 10:00

     2) 개찰일시: 2023. 12. 28.() 11:00 이후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질 수 있음

3) 개찰장소: 강원디자인진흥원 계약담당자 PC(경영관리팀)

개찰 후 낙찰예정자가 없는 경우에는 당일 16:30(개찰 17:30)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서 재입찰하여야 합니다.(별도 통보 없음)


    나. 제출방법: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전자입찰시스템이용 제출


    다. 본 입찰서 제출은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만, 견적서의 견적금액 등 중요한 

   입력사항에 오류가 있는 경우에는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제7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조에 의거 전자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 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견적서 제출 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은 연기된 견적서 제출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 견적서 제출 시 제출 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견적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과업설명

과업설명은 생략하며, 첨부된 과업이행요청서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6. 입찰 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 입찰참가신청: 본 견적서 제출은 전자 입찰 제출로서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 참가자격 등록증 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 제출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 찰보증금 납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며, 입찰금액의 100분의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 내용이 명시된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 이행 각서로 갈음합니다.


. 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따릅니다.


.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낙찰금액의 

    100분의 5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진흥원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7. 예정가격 및 계약대상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 결정은 기초금액의 ± 3% 범위 내에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해 자동 생성된 15개 복수 예비가격 중 견적(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 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자치부 예규 제90, 2019.10.8.)에 따라 

    낙찰하한율 88%이상으로 최저가 견적 제출자계약상대자로 결정하고, 낙찰율 

    적용한 계약이며 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에서 정한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되지 않는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낙찰예정자 중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자동추첨에 의하여 

    결정합니다.

 

8.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 및 동 시행규칙 제42

지방자치단체 용역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유의서에 의합니다.

 


9.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사후정산 

.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국민연급보험료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8절의(정산절차)에 따라 사후 정산합니다.

      

      나. 입찰 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보험료를 관련법령에서 정하는 기준에 따라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위 보험료는 입찰공고와 행정자치부 예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서 

   정한 바에 따라 사후정산을 하여야 합니다.

 

10. 입찰 관련 규정 숙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본 용역에 대한 입찰 공고와 다음 적용 규정을 숙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결정기준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이용약관

. 과업이행요청서, 기타 계약관련 법령 및 계약조건

 

11.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본 용역은 강원디자인진흥원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반드시 우리 진흥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


 . 본 용역은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 대상용역으로 계약상대자는 다음 각 호를 내용으로 

    하는 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 예정가격 산정시 적용한 노임에 낙찰률을 곱한 수준이상의 임금 지급

기성준공대가 청구 시 증빙서류를 제출하여야하며, 이를 이행하지 않을 시 계약의 해지해제가 

   가능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2) 퇴직금, 4대 사회보험료 등 법정부담금 지급


3) 포괄적인 재하청 금지


4) 근로기준법 및 최저임금법 준수 


. 본 용역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따른 근로자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대상입니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착수계 제출시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 합의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위 사항에 불구하고 계약상대자는 노무비 구분관리제 제외사유에 해당하여 동 제도를 

    적용할 수 없다고 인정되는 경우에는 노무비 구분관리 및 지급확인제 적용제외 사유서와 

    기타 증빙서류를 제출 하여 발주기관의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강원디자인진흥원에 현재 해당 과업으로 근무하고 있는 종사원이 있는 경우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고용을 승계하여야 하며, 용역기간 중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소속 

    근로자의 고용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용역기간 중 본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와 관련한 내용을 이행하여야 하며

    위반 시 계약해지 및 향후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3. 기타 참고사항


.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공고문 및 입찰결과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에 게재됩니다.


. 낙찰자는 낙찰 통보일로부터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 인지세법에 

    의해 정부수입인지를 매입 제출하여야 합니다. 또한, 대금 청구 시 청구금액의 2.5%에 

    상당하는 강원도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고 매입 필증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 기타 입찰 및 용역 관련 문의처: 070-7791-7186

 

                          2023. 12. 21.

                강원디자인진흥원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