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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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회의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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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회의실
대관 안내입니다.
대관 목적 수용가능 인원 대관 신청(접수)내용
회의, 미팅 등 17명
  • 수시대관 : 빈 일정에 따라 수시 접수
  • 휴무(대관불가) : 법정공휴일, 기타 진흥원 운영상 휴관이 필요한 경우
  • 이용문의 : 경영관리팀 (TEL : 070-7791-0700, E-mail : amy43@gidp.kr)
대관 제한사항 및 취소
  • 공질서유지 및 선량한 풍속을 해할 우려가 있을 때
  • 이해당사자간 소란이나 분쟁이 발생할 소지가 있는 행사
  • 정치·종교적인 행사 및 집회 등
  • 상거래를 목적으로 하는 행사 및 불법적인 공연이나 행사
  • 사회통념상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공연이나 행사
  • 과거 진흥원 대관 질서를 문란하게 한 사례가 있는 단체나 개인
  • 시설 또는 설비의 유지관리에 지장이 있을 때
  • 위험한 인화물질 등으로 화재 등 재난위험이 발생할 우려가 있는 공연 및 행사
  • 기타 진흥원 원장이 대관시설 운영 목적에 부적당하다고 인정할 때
주의사항
  • 음식물 반입 일체 금지(필요시 대관 담당자 협의)
  • 회의실 벽면(가벽)에 타카, 나사(피스), 못, 글루건, 등 사용 금지
    (현수막 탈부착 시, 벽면 손상에 대해서는 배상책임)
  • 사전준비, 정리, 장비철거 등을 위한 시간은 별도로 제공되지 않으며 대관시간 내 포함입니다.
    (시작일 09:00부터 준비/입실 가능하며, 종료일 18:00까지 정리/퇴실 완료해야 합니다.)
  • 회의실 내 발생한 일반쓰레기는 이용자가 직접 종량제봉투를 준비하여 처리해야 합니다.
  • 퇴실 시 원 상태로 정리해야 하며, 분실이나 파손된 장비 및 시설에 대해서는 배상해야 합니다.
최종수정일 : 2024-05-14